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 및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닥터지는 20여 년 간 피부과학에 기반하여 피부 장벽 건강에 기반이 되는 각.보.자(각질 제거, 보습 관리, 자외선 차단) 제품 연구에 집중해왔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선크림은 닥터지’ 명성에 걸맞게 햇빛에 대한 집요한 연구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닥터지 제품 최초로 피부 노화와 색소 침착의 원인이 되는 긴꼬리 햇빛(UVA1)까지 차단하는 테스트를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비타 클리어 선케어 2종은 비타 클리어 선 세럼 및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 2가지 형태로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제형 선호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은 스킨케어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특징인 비타민 캡슐 수분 선 세럼이다. 닥터지는 자외선 차단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며 매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촉촉한 발림성을 고려한 제품을 개발했다. 수분 세럼을 77% 담아 스킨케어한 것처럼 투명하고 촉촉하게 데일리 선 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운 날씨에 끈적임 없이 보송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워터프루프 선 스틱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비타 클리어 워터프루프 선 스틱’은 자외선으로 인해 생기는 광노화로 인한 흔적을 차단하는 광노화 케어 선 스틱으로, 피부에 답답함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밀착되어 얼굴은 물론 바디 피부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김소라 고운세상코스메틱 상품기획 담당자는 "닥터지는 피부 과학에 기반해 소비자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K 스킨케어 브랜드로, 최근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과 노화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에 집중하여 선케어 신제품 2종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자외선 차단 및 잡티 개선 효과는 물론 신개념 포뮬라를 적용해 수분세럼 같이 투명하고 촉촉한 발림성을 구현한 ‘비타 클리어 선 세럼’을 통해 365일 부담 없는 데일리 선케어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