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디션노트는 '향에 관한 아름답고 특별한 순간들의 여정'을 담은 퍼퓸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이번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는 지난 14일부터 내달 9일까지 진행된다.
에디션노트는 텀블벅을 통해 한정판으로 제품을 선보여 소장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워터 릴리 솝 오 드 퍼퓸’으로 맑은 연못 위에 피어나는 신비롭고 우아한 수련의 향이 특징이다. 클로드 모네의 ‘수련 연작’과 지베르니 모네의 정원을 모티브로 한 이 제품은 수련, 백합, 은방울꽃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에디션노트는 깊고 진한 향을 위해 기존 오 드 퍼퓸 평균 부향률대비 2배 가까이 높은 20%의 부향률을 적용했다. 식물성 발효주정을 사용해 안전성을 높인 것도 장점이다.
에디션노트는 펀딩 론칭을 기념해 후원자들에게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증정한다.
조수경 에디션노트 대표는 "워터 릴리 솝 오 드 퍼퓸은 화사한 수련의 생화 향에 깨끗한 비누 향이 어우러져 매일 사용하기 좋다"며 "좋은 향을 만들고 많은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에디션노트는 텀블벅 펀딩 종료 후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제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현희 비욘드포스트 기자 yhh1209@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