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8 07:09  |  실시간미국공시

웰지스틱스헬스(WGRX), 2024년 연간 주주 서한 발표

웰지스틱스헬스(WGRX, Wellgistics Health, Inc. )는 2024년 연간 주주 서한을 발표했다.

27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웰지스틱스헬스는 2025년 3월 27일에 발표한 연간 주주 서한에서, 지난해에는 사적 기업으로서 제약 공급망의 문제를 겪고 있었으나, 현재는 나스닥에 상장된 공개 기업으로서 여러 인수합병을 통해 서비스 제공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4년의 프로 포르마 통합 순매출은 4,570만 달러로, 이는 전년 대비 33% 증가한 수치이다.

2024년 동안 웰지스틱스헬스는 AI 기반의 종합 처방 처리 플랫폼인 웰지스틱스 허브를 구축했으며, 이는 환자와 제공자에게 투명한 비용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환자가 처방을 받을 때, 소프트웨어는 보험을 확인하고 적절한 할인 혜택을 적용하여 환자에게 실시간으로 비용을 제시한다.

또한, 웰지스틱스헬스는 AI 기반의 내부 의사결정 지원 소프트웨어인 아인슈타인Rx를 출시했으며, 이는 처방 경로를 보다 스마트하고 빠르게 안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아인슈타인Rx는 환자 인구 통계, 약국 네트워크 및 관련 속성, 데이터, 보장 및 치료 옵션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접근성과 약물의 경제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웰지스틱스헬스는 전통적인 판매 채널에서 벗어나, 제공자와 약국이 브랜드 대사 역할을 하도록 하여 접근성을 높이고 행정적 부담을 줄이는 데 집중하고 있다.

회사는 향후 12개월 동안 여러 기술 기반 인수합병을 완료하고, 웰지스틱스 기술 및 허브 서비스 부문을 위한 예측적 치료 AI를 출시할 계획이다.

미국에서 처방 비이행으로 인한 비용은 연간 3,000억 달러를 초과하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는 환자 행동뿐만 아니라 시스템의 실패에서 기인한다.

웰지스틱스헬스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독특한 위치에 있다.

마지막으로, 웰지스틱스헬스는 환자 중심의 접근 방식을 통해 제약 관리의 역동성을 변화시키고, 다양한 치료 조건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웰지스틱스헬스는 5,000개의 독립 약국과 협력하고 있으며, 향후 더 많은 약국과의 관계를 통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회사의 재무 상태는 2024년 4,570만 달러의 순매출을 기록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