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원랜드스케이프서플라이(SITE, SiteOne Landscape Supply, Inc. )는 사임 및 전환 서비스 계약을 체결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4일, 사이트원랜드스케이프서플라이의 부사장, 법률 고문 및 비서인 브리리 브리센딘이 회사에 사임 의사를 통보했다.
브리센딘의 사임과 관련하여, 회사와 브리센딘은 2025년 3월 28일자로 사임 및 전환 서비스에 관한 서신 계약(이하 '서신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브리센딘은 2025년 4월 13일자로 현재 직위에서 사임하나, 2025년 10월 31일까지 회사의 직원으로 남아 전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서비스에 대한 보상으로 브리센딘은 월 2,500달러의 급여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2025년 회사의 단기 현금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다.
서신 계약에는 브리센딘이 회사에 대해 제기할 수 있는 모든 청구에 대한 일반적인 면책 조항과 기밀 유지 및 비방 금지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브리센딘은 기존의 비경쟁 제한에도 계속해서 적용받는다.
서신 계약의 조건에 대한 요약은 완전한 내용을 담고 있지 않으며, 서신 계약의 전체 내용은 8-K 양식의 부록 10.1로 제출된 사본을 참조해야 한다.서신 계약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다.
브리센딘은 2025년 4월 13일자로 모든 직책에서 사임하며, 2025년 10월 31일까지 회사에 계속 근무한다.
이 기간 동안 브리센딘은 회사의 요청에 따라 전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기간 동안 회사의 임원으로 간주되지 않는다.
또한, 브리센딘은 2025년 4월 14일부터 사임일까지 월 2,500달러의 급여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2025년 단기 인센티브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없다.
브리센딘은 서신 계약에 따라 모든 권리와 이익을 포기하며, 2025년 4월 14일부터 회사의 퇴직, 건강 및 복지 및 기타 직원 복리후생 계획에 참여할 권리를 포기한다.
서신 계약에 명시된 바와 같이, 브리센딘은 사임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미지급 급여 및 사업 경비를 포함한 모든 미지급 의무를 수령할 예정이다.
서신 계약은 조지아주 법률에 따라 해석되며, 계약의 모든 조항은 공정한 의미에 따라 해석된다.계약에 따른 모든 분쟁은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상업 중재 규칙에 따라 중재로 해결된다.
브리센딘의 사임은 회사의 경영에 중요한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며, 회사는 향후 경영진의 변화에 따라 전략을 조정할 필요가 있다.
현재 회사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브리센딘의 전환 서비스 제공 기간 동안 회사의 운영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으로 보인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