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글로벌(TGL, TREASURE GLOBAL INC )은 V 갤런트와의 서비스 계약을 수정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트레저글로벌은 2024년 10월 29일 체결한 서비스 계약에 대한 보충 서신을 2025년 3월 24일 V 갤런트와 체결했다.이 보충 서신은 계약의 조항을 수정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보충 서신에 따르면, 계약의 제2조는 전면 삭제되며, 제3.1조에 여러 하위 조항이 추가된다.
추가된 조항에는 V 갤런트가 AI 클라우드 인프라의 컴퓨팅 요구를 지원하기 위해 고성능 GPU 서버를 설치하고, 데이터 처리의 원활함을 보장하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하는 내용이 포함된다.
또한, V 갤런트는 클라우드 서버에 대한 접근을 통합하여 자원의 유연한 사용과 확장을 가능하게 하며, 데이터 보호를 위한 보안 조치를 마련해야 한다.
이 외에도 AI 클라우드 인프라 내에서 데이터 분석 및 자동화를 위한 AI 모델을 설치하고 관리하는 등의 의무가 명시되어 있다.
계약의 제4.2조는 '총 수수료에는 V 갤런트가 서비스 제공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구성 요소가 포함된다'는 내용으로 수정된다.보충 서신의 모든 조항은 계약의 나머지 조건이 여전히 유효하다는 것을 명시하고 있다.
트레저글로벌은 V 갤런트와의 협력을 통해 AI 기술을 활용한 서비스 제공을 강화할 계획이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