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3-29 06:32  |  실시간미국공시

레거시에듀케이션(LGCY), 임원 계약 수정 및 신규 고용 계약 체결

레거시에듀케이션(LGCY, Legacy Education Inc. )은 임원 계약을 수정하고 신규 고용 계약을 체결했다.

28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3월 28일, 레거시에듀케이션은 최고경영자 리안 로만과의 고용 계약을 수정하는 계약(이하 "로만 수정안")을 체결했다.

로만 수정안에 따르면, 로만의 기본 연봉은 415,000달러로 인상된다. 또한, 로만은 회사의 보상위원회가 채택한 기준을 충족할 경우 기본 연봉과 동일한 목표 잠재 지급액을 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0%까지 지급받을 수 있다.

같은 날, 레거시에듀케이션은 최고재무책임자 브랜든 포프와의 고용 계약(이하 "포프 고용 계약")도 체결했다. 포프 고용 계약에 따르면, 포프는 연간 300,000달러의 기본 연봉을 받으며, 회사 및 개인 성과 목표 달성에 따라 최대 300,000달러의 연간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연간 보너스는 포프가 회계연도 마지막 날까지 고용 상태를 유지하고 사직 통지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지급된다. 포프의 고용 계약의 초기 기간은 2025년 3월 31일부터 시작하여 2년 동안 지속되며, 이후에는 자동으로 1년 단위로 갱신된다.

포프가 "정당한 사유" 없이 사직하거나 회사가 "정당한 사유" 없이 해고할 경우, 포프는 퇴직금 지급을 받을 수 있다. 해고 시 포프는 기본 연봉의 24개월 분에 해당하는 일시금과 24개월 동안의 의료 보험료를 회사로부터 환급받을 수 있다. 또한, 해고 시 미지급된 주식 보상은 즉시 완전하게 행사 가능해진다.

로만 수정안과 포프 고용 계약의 내용은 전부가 아니며, 전체 내용은 각각의 계약서에 명시된 바와 같다. 레거시에듀케이션은 2025년 3월 28일자로 이 보고서를 제출했으며, 이 보고서는 회사의 재무 상태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현재 레거시에듀케이션의 재무 상태는 안정적이며, 임원들의 보상 구조가 강화됨에 따라 향후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된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