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웰니스(Wellness) 브랜드 라이킷(LIKE EAT)은 지난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다양한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일 평균 약 1,000여 명의 방문객들이 몰리며 라이킷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특히 첫날에는 오픈 전부터 긴 대기줄이 이어지는 등 구름 인파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끌었으며 팝업 마지막 날에도 방문객들로 북적이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은 단순한 행사를 넘어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 당신은 좋은 것만 하세요’라는 라이킷의 슬로건을 토대로 다양한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며 브랜드 이해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알파CD의 원조, 강력해진 칼로리 치트키 ‘슬림쏙 씬덱스 3500’부터 5세대 유산균 파라바이오틱스를 더한 사과즙 ‘두유라이크 애플 락토업’, 매실맛 양배추즙인 ‘두유라이크 초록액기스’, ABC+CCA 주스의 만남으로 탄생한 유기농 클렌즈 주스 ‘CCAB’ 등 다채로운 제품군들을 선보였다.
라이킷 관계자는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리에 마쳐서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라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라이킷은 다양한 오프라인 스토어 및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쁜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건강 이너뷰티 브랜드 라이킷은 현재 스테디셀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슬림쏙 씬덱스 3500’부터 ‘애플킥 페이즈투 3000’, ‘파인셔스 브이샷’ 등 한국인 식습관에 맞춘 다양한 제품들을 꾸준히 론칭하고 있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