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4-01 09:26  |  생활경제

캄파리코리아, 더 글렌그란트 '스플렌더 저니' 프로모션 진행

캄파리코리아, 더 글렌그란트 '스플렌더 저니' 프로모션 진행
[비욘드포스트 황상욱 기자] 캄파리코리아는 세상에서 가장 우아한 위스키라 평가받는 '더 글렌그란트 위스키'를 5성급 호텔의 최고급 요리와 함께 페어링하는 '스플렌더 저니(Splendor journe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필두로 이후 서울 소재 다양한 5성급 호텔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더 글렌그란트의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고품격 요리와 함께 페어링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추구한다.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스플렌더 저니 행사 기간에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시그니엘 호텔 바 81을 방문하면 다양한 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시그니엘 타워 메뉴에 더 글렌그란트 21년 2잔을 포함한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있다. 연간 20만병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는 더 글렌그란트는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진수를 보여주며, 접근성과 범용성이 높은 제품군인 아보랄리스부터 초고가 제품군인 65년까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자랑한다.

특히 위스키 애호가들 사이에서 더 글렌그란트는 바닐라 풍미와 상큼한 캐릭터가 돋보이는 것으로 사랑받고 있다. 버번 캐스크의 섬세한 풍미를 가장 잘 다루는 브랜드라는 평가를 받는다. 더 글렌그란트의 독특한 맛과 향은 길고 가는 증류기(Tall Slender Stills)와 신선한 몰트의 풍미를 살리는 정제 기술을 통해 구현되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경쾌하면서도 화려한 싱글 몰트 스카치 위스키의 맛과 향을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그 맑은 색깔과 풍부한 아로마는 위스키 애호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캄파리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고숙성 싱글 몰트 위스키와 특급 호텔 내에서의 다양한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푸드 페어링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앞으로도 섬세한 풍미의 더 글렌그란트에 부합하는 다양한 소비자 행사로 고품격 주류 문화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