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05 05:28  |  실시간미국공시

글로벌셀프스토리지(SELF), 주식 판매를 위한 계약 체결

글로벌셀프스토리지(SELF, Global Self Storage, Inc. )는 주식 판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4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4일, 글로벌셀프스토리지(이하 '회사')는 A.G.P./Alliance Global Partners(이하 '대리인')와 함께 주식 판매를 위한 계약(이하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이 계약에 따라 회사는 대리인을 통해 회사의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으며, 총 판매 가격은 최대 1,500만 달러에 이를 수 있다.

판매 계약의 조건에 따라 대리인은 회사의 이익을 위해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 주식을 판매할 것이다.

판매 계약에 따라 이루어지는 주식 판매는 1933년 증권법 제415조에 정의된 '시장 판매'로 간주되며, 나스닥 주식 시장 또는 다른 시장에서 직접 이루어질 수 있다.회사는 판매로부터 발생하는 순수익을 운영 자본 및 일반 기업 목적에 사용할 예정이다.대리인은 판매된 주식의 총 매출액의 최대 2.5%에 해당하는 보수를 받을 권리가 있다.

회사는 판매 계약에 따라 주식을 판매할 의무가 없으며, 언제든지 판매 계약에 따른 요청 및 제안을 중단할 수 있다.또한, 회사는 판매 대리인의 합리적이고 문서화된 경비를 보상하기로 합의했다.

주식은 1933년 증권법 제405조에 정의된 유효한 선반 등록 명세서에 따라 발행될 예정이다.

회사는 2025년 4월 4일에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주식의 제안 및 판매와 관련된 보충 설명서를 제출했다.

판매 계약에는 회사와 대리인의 일반적인 진술, 보증 및 계약, 당사자 간의 면책 권리 및 의무, 종료 조항이 포함되어 있다.

이 보고서는 어떠한 증권을 판매하거나 구매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아니며, 해당 주식의 판매는 해당 주식의 등록 또는 자격이 없는 주에서 불법이 될 수 있다.

또한, 회사는 2025년 4월 4일에 B. Riley Securities, Inc.(이하 '이전 판매 대리인')에 판매 계약 종료를 통지했다.

이전 판매 계약은 2022년 1월 14일에 체결되었으며, 이 보고서에 포함된 이전 판매 계약의 주요 조건에 대한 설명은 해당 계약의 부록에 의해 완전하게 자격이 부여된다.

이 보고서에 포함된 모든 재무 정보는 회사의 재무 상태를 반영하며, 회사는 현재 1,500만 달러의 보통주를 판매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하고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