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네이라(LMNR, Limoneira CO )는 2천만 달러 현금 배당을 발표했다.
10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리모네이라가 2025년 4월 9일, 2천만 달러의 현금 배당을 발표했다.
이 배당은 리모네이라가 50% 지분을 보유한 부동산 개발 합작 투자인 'Harvest at Limoneira'에서 발생한 것으로, 리모네이라의 지분으로 1천만 달러를 수령했다.
이 합작 투자의 현금 및 현금성 자산은 2025년 1월 31일 기준으로 6천 240만 달러에 달한다.리모네이라와 루이스 그룹은 동등한 파트너로서 각각 1천만 달러를 배당받았다.
리모네이라는 'Harvest at Limoneira'로부터 총 1억 8천만 달러의 수익을 7년 동안 받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2024 회계연도에는 약 1천5백만 달러를 수령할 예정이다.
리모네이라의 CEO인 해롤드 에드워즈는 "이번 배당은 우리 합작 투자의 강력한 성과와 유동성 위치를 반영한다"고 밝혔다.
이어 "이 자금을 배당금, 자사주 매입 및 부채 감소 등 자본 배분 옵션을 강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Harvest at Limoneira'는 태평양 근처에 위치한 새로운 주택 옵션을 제공하는 균형 잡힌 커뮤니티로, 경치 좋은 전망과 공원, 하이킹 코스, 인기 소매점과의 근접성 덕분에 남부 캘리포니아의 신규 주택 구매자들로부터 강한 관심을 받고 있다.
리모네이라 회사는 132년의 역사를 가진 국제 농업 기업으로, 캘리포니아, 아리조나, 칠레, 아르헨티나에 10,500 에이커의 농업 토지, 부동산 및 수자원 권리를 보유하고 있다.
리모네이라는 레몬, 아보카도 및 기타 작물의 주요 생산업체로, 전 세계에서 소비되고 있다.
리모네이라의 SEC 제출 문서에는 향후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양한 위험 요소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SEC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