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더럴리얼티인베스트먼트트러스트(FRT-PC, FEDERAL REALTY INVESTMENT TRUST )는 새로운 자사주 매입 프로그램을 발표했다.
11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따르면 2025년 4월 10일, 페더럴리얼티인베스트먼트트러스트(이하 회사)는 이사회가 새로운 보통주 매입 프로그램을 승인했다고 발표했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회사는 최대 3억 달러의 보통주를 다양한 방법으로 매입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공개 시장, 비공식 거래 등이 포함된다.
보통주 매입의 구체적인 시기와 금액은 주가, 거래량, 일반 시장 상황, 회사의 운영 자본 요구 사항, 현금 흐름 등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질 것이다.
이 프로그램은 회사가 특정 금액이나 주식 수를 매입할 의무가 없으며, 언제든지 중단되거나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보고서에는 2025년 4월 10일자로 작성된 서명란이 포함되어 있으며, 서명자는 다니엘 구글리엘모네로, 직책은 최고 재무 책임자 및 재무 담당 부사장이다.
이 보고서에는 104번 전시물로 '커버 페이지 인터랙티브 데이터 파일(인라인 XBRL 문서 내 포함)'이 포함되어 있다.
※ 본 컨텐츠는 AI API를 이용하여 요약한 내용으로 수치나 문맥상 요약이 컨텐츠 원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해당 컨텐츠는 투자 참고용이며 투자를 할때는 컨텐츠 원문을 필히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증권거래소 공시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