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제공]](https://cgeimage.commutil.kr/phpwas/restmb_allidxmake.php?pp=002&idx=3&simg=2025041715383909921d2326fc69c1451642.jpg&nmt=30)
2016년에 창립된 웰페어 레크레이션 동아리는 매월 첫째 주 토요일마다 정기 모임을 열어 레크레이션 지도 교육과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이수희 교수의 지도 아래, 동아리 회원들은 실습 중심의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동아리 회원들이 산불 피해 소식에 깊은 안타까움을 느끼고 자발적으로 모금한 결과로, 정주택 회장과 전계선 총무, 조재란 부총무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정주택 회장은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자발적으로 참여해 모은 성금이라 더욱 의미가 깊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이재민들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수희 지도교수는 "레크레이션 활동이 단순한 즐거움을 넘어 사람을 위로하고 함께하는 힘이 있음을 학생들이 직접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호흡하며 진정한 복지 실천 동아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격려했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자발적이고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적극 지원하며, 나눔과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인재 양성에 힘쓸 계획이다.
김선영 기자 글로벌대학팀 globalu@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