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고객이 보다 가까운 일상 공간에서 BYD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방문이 많은 스타필드 및 스타필드 마켓 각 점포에서 진행된다.
가장 먼저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4월 18일~20일, 5월 16일~18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고, 이어 스타필드 고양에서 5월 9일~11일, 6월 27일~29일까지 마찬가지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스타필드 안성은 5월 9일~11일, 6월 13일~15일까지 2차례 팝업스토어를 진행하며, 스타필드 마켓 죽전에서는 5월 30일~6월 7일까지 9일간 DT네트웍스가 운영하는 BYD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BYD코리아가 선보이는 국내 첫 모델인 ‘BYD ATTO 3’ 실물을 만나볼 수 있으며 상담 및 시승 또한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마련해 주트백, 리유저블백 등 친환경 BYD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증정하며, 모빌리티쇼를 통해 공개된 ‘BYD SEAL’ 모델에 대한 상담 및 예약도 진행한다.
DT네트웍스 권혁민 대표이사는 “트렌드에 민감한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 주요 점포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소비자분들에게 BYD만의 기술력을 합리적인 선택으로 만날 수 있도록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타필드와 다양한 제휴를 통하여 고객이 직접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모멘텀을 만들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친환경 차량 시장의 성장과 브랜드 경험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sglee640@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