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램스는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을 중심으로 한 기능성 원료를 바탕으로,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과 호르몬 밸런스를 지원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국내 이너뷰티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특히 대표 제품인 ‘글램스 부스터(GLAMSS BOOSTER)’는 여성 뷰티, 건강 전반을 관리할 수 있는 올인원 여성 제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일본 아마존 입점은 까다로운 소비 기준을 가진 일본 시장에서 글램스 제품의 신뢰성과 효능을 입증하는 기회이자, 브랜드의 글로벌 확장을 위한 전략적 전환점으로 주목된다. ‘글램스 부스터’는 섭취 편의성과 세련된 패키지 디자인, 자연 유래 성분 중심의 제품 철학이 잘 어우러져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일상 속 웰니스 루틴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것으로 기대된다.
글램스 관계자는 “일본은 건강식품 대한 정보 수준이 높고, 원료의 출처와 제품 안정성에 대한 소비자 기준도 매우 엄격한 시장”이라며, “글램스는 한국에서 수년간 검증받은 기능성 중심의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일본 소비자들에게도 차별화된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이번 입점을 시작으로 일본 현지 내 다양한 온라인·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보하고, 아시아 여성들의 건강과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글램스는 글램스 부스터를 필두로 한 여성 맞춤형 제품 라인업을 지속 확장하고 있으며, 향후 북미·유럽 등 글로벌 주요 시장으로의 진출도 준비 중이다.
브랜드는 ‘단순한 건강식품을 넘어, 여성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와 균형을 선사하는 뷰티 솔루션’을 핵심 가치로 삼고, 전 세계 여성 소비자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신 비욘드포스트 기자 news@beyondpos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