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logo

2025-04-21 09:16  |  생활경제

테팔, 데일리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출시

저속노화, 헬씨파민 등 건강 트렌드 맞춤형 데일리 블렌더

테팔 데일리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사진 제공=테팔)
테팔 데일리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 (사진 제공=테팔)
[비욘드포스트 이순곤 기자] 주방·가전 리딩 브랜드 테팔은 얼음은 물론 다양한 건강 레시피까지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데일리 초고속 블렌더 ‘블렌드업’을 출시하고, 27일까지 네이버 신상 위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블렌드업’은 자극적이지 않고 건강한 방식으로 도파민을 얻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헬씨파민(Healthy+Dopamine)’족을 겨냥한 제품이다. 강력한 모터와 칼날로 단단한 냉동 과일부터 질긴 셀러리 등 모든 재료를 빠르게 분쇄할 수 있으며, 컴팩트한 사이즈로 사용과 보관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블렌드업’은 1분에 최대 2만4000번 회전하는 초고속 모터와 테팔만의 파워엘릭스 6중 칼날을 적용했다. 위아래로 설계된 4개의 긴 칼날이 완벽한 소용돌이를 만들어 빠르게 섞어주고, 2개의 짧은 칼날은 얼음, 냉동 과일, 케일 등 단단하고 질긴 재료를 강력하게 분쇄한다.

매일 사용하기 좋은 700ml의 실용적인 사이즈로 좁은 주방에서도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보관도 간편하다. 과일 스무디부터 비건 마요네즈, 후무스, 수프·퓨레 등 6가지 건강 레시피를 ‘퀵메뉴’로 자동화해 버튼 한번이면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다.

테팔은 ‘블렌드업’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상 위크, 라이브 방송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팔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 ‘블렌드업’은 강력한 성능과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편의 기능으로 식단 관리를 더욱 효율적이고 쉽게 할 수 있어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최근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sglee640@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