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22 09:58  |  금융·증권

라이나원, 소비자중심 우수설계사 시상

우수 텔레마케터 12명 선정…'Zero 원칙' 실천 인정

라이나원, 소비자중심 우수설계사 시상
[비욘드포스트 황상욱 기자] 라이나원이 소비자 보호에 앞장선 텔레마케터(TMR)를 대상으로 특별 시상식을 열었다. 라이나원은 17일 TM 연도대상 행사에서 '소비자중심경영 우수설계사' 시상을 신설하고, 고객 보호에 기여한 우수 TMR 12명을 선정해 포상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상은 불완전판매 예방, 민원 제로, 상담 투명성 강화 등 소비자 중심의 영업활동을 실천한 설계사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최근 13개월 이상 근속한 TMR 중 민원 및 불완전판매 제로, 고령소비자 민원 제로 등 'Zero 원칙' 항목을 기준으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수상자는 ▲롯데카드 대구센터 박해인 ▲BC카드 OB 대구센터 신소영 ▲SCA-N 센터 김현수 ▲롯데카드 부평센터 이정신 ▲HDHS 센터 유세훈 ▲ONE-INT-N 센터 이정화 ▲LINAONE-Direct 센터 임지우 ▲Chubb POM Woori 센터 문영자 ▲CJOS-OB-GJ센터 이유나 ▲ONE-WEB-IB-3센터 유은종 ▲HCC-DJ-2센터 박지안 ▲Chubb Synergy 2센터 박설미 TMR 등 총 12명이다.

라이나원은 매년 TM 연도대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낸 TMR들을 축하하고 자긍심을 고취하는 자리를 마련해오고 있으며, 장기근속 유도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 중이다.

라이나원 석승현 대표는 "앞으로도 고객 만족과 가치 창출을 최우선으로 삼고 소비자 중심의 경영을 통해 'First Choice'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황상욱 기자 eyes@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