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푸드는 이번 컬래버 제품을 네이버 스킨푸드 브랜드스토어 브랜드데이를 통해 27일 선런칭하는 것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스킨푸드 자사몰과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포함한 온라인 채널에서 출시할 예정이다. 일본에서는 오는 5월 1일 Q10에서 선보인다.
먼저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당근패드)’ 기획 세트는 담곰이가 새겨진 특별한 패키지의 당근패드 본품(60매)에 패드 리필(30매)와 담곰이 키링 파우치를 증정하는 구성이다.
‘캐롯 카로틴 모이스트 이펙터(당근앰플)’ 기획 세트는 담곰이가 그려진 당근앰플 본품(55ml)에 앰플 리필(52ml)와 굿즈로 담곰이 스티커를 증정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기획 세트는 스킨푸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당근 라인 2종에 인기 캐릭터 담곰이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라며 "앞으로도 스킨푸드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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