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ad

logo

2025-04-28 14:20  |  금융·증권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마스터스 아카데미 ‘Remember’ 북콘서트 개최

‘Remember’ art Book 황현모 감독. 2025/미래에셋증권 제공
‘Remember’ art Book 황현모 감독. 2025/미래에셋증권 제공
[비욘드포스트 신용승 기자]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는 내달 9일 마스터스 아카데미에서 문화 콘텐츠 프로듀서 황현모 감독의 북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북콘서트는 금융 세미나를 넘어 문화예술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해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휴식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황현모 감독은 5년간 매일 밤 다양한 삶의 순간을 그림으로 기록한 신간 ‘Remember’의 작품 중 일부를 선별해 선보인다. 또한 현장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 저자와의 대화, 미술치유 프로그램 소개 등도 이어진다.

황 감독은 30년 이상 다양한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프로젝트를 이끌어 온 베테랑 문화기획자 및 서양화가다. 대표작으로는 서울스토리패션쇼, K-ART 전시 및 궁중복 패션쇼 등이 있다.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 관계자는 “이번 북콘서트는 금융을 넘어 예술과 문화, 사회적 가치를 함께 경험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다양한 문화행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새롭게 출범할 마스터스 아카데미 2기 모집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북콘서트 후 작품의 전시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며 관람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다. 사전 신청자에 한해서 관람 가능하다. 관람 및 마스터스 아카데미 2기 신청 관련 사항은 미래에셋증권 WM강남파이낸스센터로 문의해 확인할 수 있다.

신용승 기자 credit_v@beyondpost.co.kr

<저작권자 © 비욘드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