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 F/W 시즌 제품과 골프웨어, 골프공, 골프화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매장 컨셉은 ‘클럽하우스’를 모티브로, 라운딩 전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운 무드를 동시에 담아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볼빅 어패럴뿐만 아니라, 볼 브랜드인 ㈜볼빅(VOLVIK)의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현장에 마련된 볼빅 전용 부스에서는 콘도르를 포함한 신제품 라인과 함께, 볼 기술력과 고유의 제조 방식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2026년 출시 예정인 볼빅 골프화 라인업도 이번 팝업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행사 첫날에는 볼빅 어패럴 후원 선수 인 고윤성, 문정현 프로가 팝업 현장을 찾아 바이어들과 함께 원 포인트 레슨 및 퍼팅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현장의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는 주요 바이어 및 업계 관계자들을 위한 프라이빗 프레젠테이션이 운영됐으며, 마지막 날인 25일에는 일반 고객들에게 매장을 개방해 브랜드를 알렸다.
한편, 이번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볼빅 어패럴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의 분위기를 담은 팝업스토어 스케치 영상도 공개 되었다.
유현희 비욘드포스트 기자 yhh1209@beyondpost.co.kr